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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제로 배우는 애니메이트
Adobe Animate CC 한글버전
#애니메이트
#어도비애니메이트
#애니메이션
PDF
구매시 다운가능
596p
39.2 MB
IT전문.기타
김은영
유페이퍼
모두
Adobe Animate는 게임과 앱 그리고 웹에서 인터랙티브한 애니메이션을 디자인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또한 만화 및 배너 광고에 동작을 넣어 액티브한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도 있으며 모든 형식으로 다양한 플랫폼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Animate의 기본적인 기능을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그 기능들을 예제 중심으로 설명하고 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예제를 따라하다 보면 그 기능과 원리를 쉽게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 책에서 사용하는 이미지는 책의 마지막 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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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29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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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강 트윈 만들면서 기초 익히기
1. 애니메이트 시작하기
2. 모양 트윈
3. 프레임 바이 프레임 애니메이션
제2강 심볼 이해하기
1. 심볼이 왜 필요한가?
2. 프레임 선택기
3. 심볼 활용하기
제3강 비트맵 이미지 다루기
1. 비트맵 이미지에 애니메이션 주기
2. 드로잉하고 애니메이션까지
제4강 안내선과 마스크
1. 안내선 이용해서 애니메이션 주기
2. 마스크 이용하기
제5강 카메라 효과
1. 카메라 효과 적용해서 원근감 주기
제6강 인체 동작 만들기
1. 눈 감는 동작 만들기
2. 말하는 입 모양 만들기
제7강 에셋 뒤틀기
1. 모양에 에셋 뒤틀기 사용하기
2. 비트맵에 에셋 뒤틀기 사용하기
3. 심볼에 에셋 뒤틀기 사용하기
제8강 계층 구조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1. 계층 구조의 기본 원리
3. 계층 구조로 만든 심볼 활용하기
제9강 뼈 도구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1. 모양에 뼈 심기
2. 심볼에 뼈 심기
Adobe Animate는 게임과 앱 그리고 웹에서 인터랙티브한 애니메이션을 디자인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또한 만화 및 배너 광고에 동작을 넣어 액티브한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도 있으며 모든 형식으로 다양한 플랫폼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Animate의 기본적인 기능을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그 기능들을 예제 중심으로 설명하고 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예제를 따라하다 보면 그 기능과 원리를 쉽게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
책에서 사용하는 이미지는 책의 마지막 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IT관련 회사에서 수년간 근무했으며 멀티미디어 전공 공학 박사입니다.
인디자인과 sigil을 이용해서 창작 도서를 포함하여 몇 권의 eBook을 직접 편집 제작하였고
현재는 대학에서 미디어관련 학과에 교수로 재직하면서 학생들에게 애니메이션과 전자출판관련 과목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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