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예제로 배우는 애니메이트(EPUB버전)
2. 모양 트윈
유페이퍼
|
김은영
|
2024-02-03
28
읽음
0
0
0
5 / 70 목차보기
이전
5 / 70 목차
다음
로그인
회원가입
s
semo
제1강 트윈 만들면서 기초 익히기
1. 애니메이트 시작하기
01 새 파일 만들기
02 작업 환경 정하기
2. 모양 트윈
01 모양 트윈 만들기 기본
02 선을 이용한 모양 트윈
03 텍스트를 이용한 모양 트윈
3. 프레임 바이 프레임 애니메이션
01 글자 쓰는 애니메이션
02 마스크 이용하기
제2강 심볼 이해하기
1. 심볼이 왜 필요한가?
01 심볼 만들기
02 심볼 재 사용하기
실습 문제
2. 프레임 선택기
01 애니메이션 동작 선택하기
02 반복 횟수 지정하기
3. 심볼 활용하기
01 자동차가 이동하면서 바퀴는 회전하기
제3강 비트맵 이미지 다루기
1. 비트맵 이미지에 애니메이션 주기
01 외부 파일 가져오기
02 분리한 심볼에 애니메이션 주기
2. 드로잉하고 애니메이션까지
01 애니메이트에서 드로잉하기
02 애니메이션 주기
제4강 안내선과 마스크
1. 안내선 이용해서 애니메이션 효과 주기
01 안내선에 따라 이동하는 애니메이션
02 안내선 굵기와 색에 따라 변하는 애니메이션
03 안내선 삭제하기
2. 마스크 이용하기
01 도형에 색이 채워지는 애니메이션
02 흑백 이미지에 색이 채워지는 애니메이션
03 컬러 이미지에 색이 채워지는 애니메이션
04 안내선과 마스크를 이용한 하트 그리기
제5강 카메라 효과
1. 카메라 효과 적용해서 원근감 주기
01 거리에 따라 카메라 효과 끄고 켜기
제6강 인체 동작 만들기
1. 눈 감는 동작 만들기
01 빈 키프레임 이용하기
2. 말하는 입 모양 만들기
01 빈 키프레임 이용하기
02 립 씽크기능 이용하기
제7강 에셋 뒤틀기
1. 모양에 에셋 뒤틀기 사용하기
01 꿈틀거리는 뱀 애니메이션 만들기
02 불꽃 만들기
2. 비트맵에 에셋뒤틀기 사용하기
01 나무를 타고 올라가는 달팽이
02 머리카락 날리는 애니메이션
03 모양과 심볼 추가해서 다양한 동작 주기
3. 심볼에 에셋 뒤틀기 사용하기
01 댄스 동작 만들기
제8강 계층 구조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1. 계층 구조의 기본 원리
01 발레 동작 만들기
02 걷는 동작 만들기
03 그림자 효과 주기
3. 계층 구조로 만든 심볼 활용하기
01 고래타고 항해하는 소녀
제9강 뼈 도구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1. 모양에 뼈 심기
01 모양에 뼈를 심어서 댄스 동작 만들기
02 바운딩 도구 이용하기
2. 심볼에 뼈 심기
01 심볼에 뼈를 심어서 댄스 동작 만들기